올리즈 제품 > 올리즈 OLIZ 본사 공식몰

자주 묻는 질문
A

올리즈 제품은 온라인 판매 사이트로 이동하여 구매 가능하십니다.



▶ 구매 정보 보기 ◀

A

A/S 진행사항은 고객님 핸드폰 SMS(문자메시지)로 안내해드리며, 특별한 경우에는 유선으로 연락 드립니다.

A

수량에 따라 할인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을 안내 드리기 위해, 자세한 사항은 02-562-4116 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A

주문하신 사이트에 일차적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추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02-562-411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A

올리즈에 사용된 불빛은 광생물학적 안전성 검증으로 안전성을 검증 받아 안전한 제품입니다.

다만, 장기간 불빛을 바라보는 것은 눈에 자극이 가해질 수 있기 때문에 긴시간동안 노출하는 것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.

A

올리즈는 일정한 시간을 준수하여 매일 규칙적으로 사용 하셔야 무릎 관절에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.

그렇기 때문에, 하루를 하지 않았다고 다음날 두 배로 하셔도 하지 않은 날까지 한 것으로 되지는 않습니다.

매일 사용하시는 것이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.  

A

올리즈는 무릎에 밀착될 수 있도록 제품에 실리콘 패드와 스프링 구조를 사용하여,

무릎의 크기와 형태와 상관없이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

A

올리즈는 무릎에 밀착될 수 있도록 제품에 실리콘 패드와 스프링 구조를 사용하여,

무릎의 크기와 형태와 상관없이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

평균 체격보다 마른 편이라면, 올리즈 밴드 끝 부분에 내장된 자석을 이용하여 안정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.

A

올리즈는 기상 후, 취침 전 하루 2회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. 

2회 이상 추가 사용에 대해서는 사용자 적응 여부에 따라 판단해 주시길 바랍니다.

A

네, 올리즈는 엘티바이오(주) 국내 의료기기 전문 벤처기업에서 연구 개발된 제품으로 

국내 GMP(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) 인정을 받은 생산시설에서 생산된 제품입니다.

A

제조사에 따라 스마트폰 전용 급속충전기 등은 충전이 안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일반 공용 충전기를 사용해 주시고,

계속 안 될 시, 올리즈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A

적외선 led 들이 섞여 있는데, 적외선은 눈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, 불이 켜지지 않는 것으로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.

A

전원 버튼 우측 아래쪽 진동 버튼을 눌러 작동시키거나 끌 수 있습니다. 

한번 설정한 작동상태는 저장되어 다음 사용 시에 적용됩니다.

A

올리즈에는 사용자 눈 안전을 위해 근접 센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.

가운데 안쪽 위에 설치된 근접센서가 동작하여 제품이 무릎에서 떨어지면 동작을 멈추도록 해줍니다.  

A

네, 올리즈에 온열 기능은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. 반도체 소자들의 동작 시 미열이 어느정도 발생하긴 하나, 

안전한 수준의 발열입니다.

A

올리즈는 전문적으로 무릎에 착용하여 사용하도록 설계 및 디자인 되어있습니다.

하지만, 무릎 이외의 손목, 팔꿈치 등에 사용 가능합니다.

A

올리즈는 의료기기전기안전인증, 전자파내성시험, 광생물학적안전성시험, 화학물질용출물시험 등을 통해 

안전한 제품임을 확인하였습니다.

A

아니요. 올리즈에서 방출되는 빛에너지를 통증부위인 무릎 깊숙하게 전달하려면 맨 살에 착용 하셔야 합니다. 

햇빛 아래에서 모자를 쓰거나 양산을 썼을 때 피부가 타지않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.

A

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. 


운동량이 많은 분들, 현재 관절이 안 좋거나 무릎건강을 위해 관리하는 모든 사람이 사용 가능합니다.

A

밧데리 잔량 등의 조건에 따라 사용횟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더 아픈 쪽에 더 많이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  • 주식회사 윈우파트너스 (대표자 : 김경남)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687-87-00360
  •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제 2023-서울강남-01034 호
  • 의료기기판매업 신고번호 : 제 2022-3220033-00717 호
  • 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1, 17층 1710호(역삼동, 아남타워빌딩)
  • 이메일 : oliz365@naver.com